안녕하십니까. 코레일네트웍스입니다.
지행역1 주차장 환경정비 공사로 인하여 4월1일~8일까지 주차장 이용이 불가함에 따라 안내말씀드립니다.
해당 기간동안 공사 차량을 제외한 정기권 차량 및 모든 일반 차량의 입출차가 불가하오니 해당 기간동안 지행역2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지행역1 주차장 정기권 구매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지행역2 주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이용부탁드립니다.
환경정비 공사로 지행역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환경정비 공사 시행 후 더욱 쾌적한 주차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